정말 존재감이 대단한 스피커. 패러다임 Studio100 v.5/Studio20 v.5




말 그대로 뽀대가 정말 초절정입니다.
좋은 말로 존재감이 느껴지는 포스를 뽐낸다고 하겠죠.

저희 와인오디오는 잘 아시겠지만 제품을 무턱대고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저희 와인오디오는 신형 패러다임의 제대로 업그레이드된 잠재력을 느끼기 위해서는 북쉘프 스피커는 Studio20 v.5와 톨보이 스피커쪽에서는 Studio100 v.5가 확실한 물건이라는 이야기를 한적 있습니다.
물론, Studio10 v.5와 Studio60 v.5 역시 우수한 제품이지만, 캐비닛의 사이즈와 사용된 유닛의 특성상 더 큰 유닛을 사용하고 있는 Studio20과 Studio100의 가격대비 성능이 월등히 좋다는 것입니다.

특히 Studio20 v.5는 200만원 미만에서 쿨하고 냉철하고 단호한 사운드를 내주는 스피커로는 경쟁상대가 없다고 단호하게 말할 수 있으며, Studio100 v.5의 경우는 400만원대 중대형급 스피커들 중에서 그 외관과 만듦새가 탁월하게 좋으며, 그 사운드 역시 굉장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무대 장악력에 있어서는 경쟁기종들 중, 최고 수준이라 할 수 있으며, 대역간 밸런스 역시 매우 탁월합니다. 중저역의 압도적인 존재감 역시 경쟁기종들 중 최강이며, 전체 사운드에서 넘치는 에너지감으로 육중하면서도 장중한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450만원.
하늘에 맹세코 정말 좋은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제품의 성향을 한마디, 한문장으로 표현하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이 스피커의 성향을 한마디로 표현하면 어떻게 표현할 수 있을까요?
바로 거대하면서도 장중하고 에너지감이 넘치는 사운드라 표현하고 싶네요.
(그런데 제발 이보다 훨씬 더 비싼 스피커와 비교하면서 저희 표현을 비난하지 말아 주세요. 우리집 초등생 아이가 태권도 잘한다고 했더니 고등부와 싸움을 붙이진 말았으면 하네요. ^^)











제품에 이해력!!
저희 와인오디오만한 곳이 없죠?

정말 제대로 세팅해서 제대로 울려보면 이 스피커가 정말 장난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소리를 선으로 쫙쫙 뻗어주는 스피커가 아니라, 공간을 휘어잡고 바람을 흔들어 주는 스피커라고도 표현하고 싶네요.

현재 저희 와인오디오 시청실에 패러다임 Studio시리즈와 Monitor 시리즈 전 라인업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진정한 패러다임의 참맛을 느껴보고 싶으시다면 저희 와인오디오를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 와인오디오 주기표 실장 글

by 냉혈색마™ | 2009/08/11 14:21 | 남들의 전축이야기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scuderia78.egloos.com/tb/3081494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다음 페이지 ▶